과정안내
  • 과정상세정보
  • 과정안내
  • 홈으로 가기
과정상세정보
상황을 바꾸는 말의 힘! 당당한 CS 대화법 (스마트과정)
과정상세정보
고용보험 적용 교육시간 17시간
(학습 16시간+시험 1시간)
교육기간 1개월
내용전문가
천영준 외1명
교강사
이승미 외4명
대상한정 N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학습방법 PC + 모바일
교육비 우선지원 환급비 중견기업 환급비 대기업 환급비
80,000원 35,530원 28,424원 14,212원
  • 과정정보
  • 수료기준
  • 수강후기
  • 현업적용
학습대상
- 고객과의 당당한 소통을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대화상의 오해와 미숙한 처리를 개선하길 원하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목표
1. 감정노동자가 아닌 서비스 능력자로서,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서비스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
2. 자신의 서비스 화법 수준을 파악하고, 상황별 고수의 화법을 업무에서 활용할 수 있다.
3. 고객의 유형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
학습내용
학습내용
차시 내용
01 차시 감정 노동자에서 서비스 능력자로
02 차시 서비스 능력자의 자존감
03 차시 나는 어떤 스타일의 직원인가
04 차시 시연을 통한 리드 화법 / 경청 존중 화법
05 차시 고객 지향 화법 / 커뮤니케이션 입체 화법
06 차시 후시딘 화법 / 상황 전환 화법
07 차시 Yes and 공감 화법 / Why 제시 화법
08 차시 샌드위치 화법 / APPLE 화법
09 차시 알람 화법 / 안심 화법
10 차시 인정 플러스 화법 / 재확인 화법
11 차시 목적 화법 / Trust me 화법
12 차시 Basic 화법 / 수용 화법
13 차시 SOFT화법 / 요약 정리 화법
14 차시 차단 화법 / 재치 화법
15 차시 개입 화법 / SMART 화법
16 차시 Let's go 화법 / 정서적 공감 화법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학습지원센터 : TEL.051-896-4525    FAX.0505-845-4525    E-mail. acastar@acastar.co.kr
서울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A동 405호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90 3층
부산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69, 605호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00번길 25 2층 / 인천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 (구월동) 202호
전북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38 송정빌딩 307호
대구·경북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00-1 2층
COPYRIGHT ⓒ ACA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