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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의 경험을 디자인 하라, 병원CS (스마트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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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보험 적용 교육시간 15시간
(학습 14시간+시험 1시간)
교육기간 1개월
내용전문가
장정빈
교강사
강은정 외9명
대상한정 N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학습방법 PC + 모바일
교육비 우선지원 환급비 중견기업 환급비 대기업 환급비
92,400원 83,160원 73,920원 36,96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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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료기준
  • 수강후기
  • 현업적용
학습대상
● 보건∙의료 분야 종사자(의사/간호사/원무과 및 행정직원 등)
● 환자 및 고객 접점에서 소통을 원활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담당자 및 전 임직원
● 의료서비스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자 하고자 담당자 및 전 임직원
학습목표
● 병원 환경변화에 따른 서비스의 중요성과 새로운 서비스트렌드를 통해 고객가치 창충 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립할 수 있다.
● 병원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과 환자경험관리(CEM)의 본질을 이해하여 병원에 특화된 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 병원 현장의 서비스 사례를 통하여 매출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학습내용
학습내용
차시 내용
01 차시 진료는 기본이고 서비스가 차별화다
02 차시 가격이 아니라 가치로 승부한다
03 차시 환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들어라
04 차시 결정적 순간 자체가 서비스다
05 차시 환자 맞춤이어야 감동한다
06 차시 서비스가 곧 마케팅이 되게하라
07 차시 의료접점의 환자 경험을 관리하다
08 차시 숨어있는 서비스를 찾아라
09 차시 시간과 공간을 디자인하라
10 차시 디지털 접점을 관리하라
11 차시 이미지도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이다
12 차시 넛지로 설득하라
13 차시 환자와의 공감이 먼저다
14 차시 서비스리더는 현재진행형 코치다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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