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안내
  • 과정상세정보
  • 과정안내
  • 홈으로 가기
과정상세정보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스마트과정)
과정상세정보
고용보험 적용 교육시간 17시간
(학습 16시간+시험 1시간)
교육기간 1개월
내용전문가
조세현
교강사
이승훈 외4명
대상한정 N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학습방법 PC + 모바일
교육비 우선지원 환급비 중견기업 환급비 대기업 환급비
80,000원 63,954원 56,848원 28,424원
  • 과정정보
  • 수료기준
  • 수강후기
  • 현업적용
학습대상
- 직원 및 관리자
- 광고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학습목표
-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개발 사례를 통해 브랜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가 갖춰야 할 조건과 윤리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는 코즈마케팅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이데아 이론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다.
- 각 숫자와 컬러들이 갖는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를 기능적, 상징적으로 차별화 시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브랜드 아우라를 탄생시킬 수 있다.
- 브랜드에 감성적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다.
- 소비자들의 고객경험과 오감만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 라이센싱과 공동 브랜딩, 이벤트 및 스폰서십을 학습 후 브랜드에 대한 관리를 통해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학습내용
학습내용
차시 내용
01 차시 브랜드와 브랜드 윤리
02 차시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
03 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 1
04 차시 브랜드와 소비자 -2
05 차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06 차시 브랜드 개성 구축
07 차시 브랜드 차별화
08 차시 브랜드 감성화
09 차시 브랜드 아우라
10 차시 아우라 스토리텔링
11 차시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12 차시 브랜드 가치평가
13 차시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14 차시 프리미엄 브랜딩
15 차시 브랜드 레버리징
16 차시 브랜드 확장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학습지원센터 : TEL.051-896-4525    FAX.0505-845-4525    E-mail. acastar@acastar.co.kr
서울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A동 405호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90 3층
부산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69, 605호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00번길 25 2층 / 인천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 (구월동) 202호
전북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38 송정빌딩 307호
대구·경북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00-1 2층
COPYRIGHT ⓒ ACA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