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안내
  • 과정상세정보
  • 과정안내
  • 홈으로 가기
과정상세정보
[Compact CS-마인드편] 4차 산업혁명과 CS경영 (스마트과정)
과정상세정보
고용보험 적용 교육시간 9시간
(학습 8시간+시험 1시간)
교육기간 1개월
내용전문가
장정빈
교강사
윤태관 외3명
대상한정 N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학습방법 PC + 모바일
교육비 우선지원 환급비 중견기업 환급비 대기업 환급비
35,000원 13,365원 10,692원 5,346원
  • 과정정보
  • 수료기준
  • 수강후기
  • 현업적용
학습대상
전 산업군 / 전 직무 / 전 계층
학습목표
서비스 경영의 새로운 트렌드와 효과적인 CS추진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서비스 4.0시대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서비스의 본질을 이해하고 명품서비스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성과를 창출하는 CS경영 전략을 수립하고 각자의 역할과 실천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학습내용
학습내용
차시 내용
01 차시 경쟁패러다임의 새로운 변화! 서비스 경영의 시대
02 차시 초연결 시대의 고객경험관리
03 차시 기계적인 서비스에 공감을 입혀라! 고객 공감경영
04 차시 공유경제 시대엔 품격이 차별화다
05 차시 이성의 시대에서 감성의 시대로 서비스를 확장하다
06 차시 고객심리학을 서비스와 융합하라
07 차시 디지털 서비스로 맞춤형 고객관계관리를 구축하라
08 차시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응 전략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학습지원센터 : TEL.051-896-4525    FAX.0505-845-4525    E-mail. acastar@acastar.co.kr
서울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A동 405호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90 3층
부산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69, 605호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00번길 25 2층 / 인천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 (구월동) 202호
전북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38 송정빌딩 307호
대구·경북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00-1 2층
COPYRIGHT ⓒ ACA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