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안내
  • 과정상세정보
  • 과정안내
  • 홈으로 가기
과정상세정보
강력한 차별화 마케팅을 위한 STP 전략 (스마트과정)
과정상세정보
고용보험 적용 교육시간 9시간
(학습 8시간+시험 1시간)
교육기간 1개월
내용전문가
구자룡
교강사
김진국 외3명
대상한정 N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학습방법 PC + 모바일
교육비 우선지원 환급비 중견기업 환급비 대기업 환급비
35,000원 16,839원 14,968원 7,484원
  • 과정정보
  • 수료기준
  • 수강후기
  • 현업적용
학습대상
마케팅/영업/기획 업무 담당자,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 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학습목표
- STP 전략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을 정립하고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포지셔닝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 포지셔닝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학습내용
학습내용
차시 내용
01 차시 전략적 마케팅과 STP
02 차시 시장세분화 방법
03 차시 표적시장 선정
04 차시 포지셔닝 전략
05 차시 포지셔닝 방법
06 차시 포지셔닝 맵 작성
07 차시 리포지셔닝 전략
08 차시 STP 실전 사례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학습지원센터 : TEL.051-896-4525    FAX.0505-845-4525    E-mail. acastar@acastar.co.kr
서울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A동 405호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90 3층
부산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69, 605호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00번길 25 2층 / 인천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 (구월동) 202호
전북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38 송정빌딩 307호
대구·경북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00-1 2층
COPYRIGHT ⓒ ACA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