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안내
  • 과정상세정보
  • 과정안내
  • 홈으로 가기
과정상세정보
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스마트과정)
과정상세정보
고용보험 적용 교육시간 9시간
(학습 8시간+시험 1시간)
교육기간 1개월
내용전문가
윤서영
교강사
김진국 외4명
대상한정 N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학습방법 PC + 모바일
교육비 우선지원 환급비 중견기업 환급비 대기업 환급비
35,000원 13,365원 10,692원 5,346원
  • 과정정보
  • 수료기준
  • 수강후기
  • 현업적용
학습대상
1. 고객 접점의 현장 근무자
2. 고객 센터/콜센터 근무자 및 관리자
3. 유통 업종 매장의 매니저
학습목표
1. 서비스 시장의 변화에 따른 고객 행동을 이해할 수 있다.
2. 기업의 CS전략이 고객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 파악할 수 있다.
3. 감정노동자 보호법에 대해 알고 불만고객 응대 스킬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 불만 시 나의 감정 상태를 확인하고, 올바른 감정관리 방법을 실천할 수 있다.
학습내용
학습내용
차시 내용
01 차시 서비스 시장은 어떻게 변화되었나?
02 차시 기업이 불만고객을 진화시키다
03 차시 블랙 컨슈머 VS 화이트 컨슈머
04 차시 워커밸 시대, 고객이 내게 사과했다
05 차시 기업도 불만고객을 연구하다
06 차시 감정노동에도 유형이 있다
07 차시 정신장애의 유형과 인식개선
08 차시 내 마음을 위한 감정노동 해소법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학습지원센터 : TEL.051-896-4525    FAX.0505-845-4525    E-mail. acastar@acastar.co.kr
서울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B동 1004호
부산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69, 605호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00번길 25 2층 / 인천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 (구월동) 202호
전북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38 송정빌딩 307호
대구·경북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00-1 2층
COPYRIGHT ⓒ ACA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