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안내
  • 과정상세정보
  • 과정안내
  • 홈으로 가기
과정상세정보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스마트과정)
과정상세정보
고용보험 적용 교육시간 21시간
(학습 20시간+시험 1시간)
교육기간 1개월
내용전문가
한종률
교강사
김진국 외3명
대상한정 N
수료기준 진도율 80% 이상  + 평가 합산 60점 이상 학습방법 PC + 모바일
교육비 우선지원 환급비 중견기업 환급비 대기업 환급비
135,000원 116,424원 103,488원 51,744원
  • 과정정보
  • 수료기준
  • 수강후기
  • 현업적용
학습대상
- 판매직 종사자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학습내용
학습내용
차시 내용
01 차시 용모와 복장 갖추기
02 차시 전화 고객 응대하기
03 차시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04 차시 재고관리하기
05 차시 방문 고객 맞이하기
06 차시 고객 니즈 파악하기
07 차시 상품 설명하기
08 차시 판매 확정하기
09 차시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 차시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 차시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 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 차시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 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 차시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 차시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 차시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 차시 영업매출 관리하기
19 차시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 차시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학습지원센터 : TEL.051-896-4525    FAX.0505-845-4525    E-mail. acastar@acastar.co.kr
서울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B동 1004호
부산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69, 605호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00번길 25 2층 / 인천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 (구월동) 202호
전북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38 송정빌딩 307호
대구·경북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00-1 2층
COPYRIGHT ⓒ ACAST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