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 FAQ
  • 학습지원센터
  • 홈으로 가기
FAQ
학습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FAQ에서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사처리 관련 FAQ
Q A
모사답안이 무엇인가요? 다른 학습자의 답안의 내용을 그대로 혹은 일부만을 수정하여
제출하는 경우 모사답안으로 처리됩니다.
모사답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시스템을 통한 모사답안 가능자 체크 → 교강사에 의한 모사답안 체크 관리
→ 학습지원팀(운영자)의 모사답안 체크관리 → 모사로 확인된 모사답안 0점 처리됩니다.
모사답안으로 처리되면 어떻게 되나요? 모사답안으로 처리될 경우 해당 점수는 0점으로 처리됩니다.
시험의 경우 주관서술형이 0점으로 처리가 되며, 경우에 따라 점수미달로 미수료 될 수 있습니다.
과제의 경우 0점으로 처리가 되며, 이 경우에는 점수미달로 미수료 됩니다.
제가 직접 작성하였는데,
모사답안으로 처리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사답안의 경우 모사답안으로 처리하였을 때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해당 문자 확인 후 2일 이내 고객센터로 확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확인 후 모사답안이 아닐 경우 모사답안 처리는 해지가 됩니다.
단, 2일 이내 연락을 주지 않으실 경우 해당 과정은 모사답으로 미수료 됩니다.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학습지원센터 : TEL.051-896-4525    FAX.0505-845-4525    E-mail. acastar@acastar.co.kr
서울 : 서울 강서구 마곡서로 152, 두산더랜드타워 B동 1004호
부산 :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269, 605호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00번길 25 2층 / 인천 :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33번길 8 (구월동) 202호
전북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38 송정빌딩 307호
대구·경북 : 대구광역시 중구 태평로 300-1 2층
COPYRIGHT ⓒ ACASTAR. ALL RIGHTS RESERVED.